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이웃사랑 실천 열기 뜨겁다’

  • 조회수 : 69
  • 작성자 : 기획실
  • 작성일 : 2020-08-06
  • 문의처 : 063-320-2226


반디축구회 · 재향군인회 기탁금과 위문품 전달


코로나19와 다가온 여름 날씨가 더욱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과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6일 무주군청(황인홍 군수)소속 공무원 축구모임 반디축구회는 회원들이 모은 회비로 관내 학생들을 위해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반디축구회 이형재 회장은 우리 반디축구회는 앞으로 무주 지역 사회에 많은 기부를 준비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무주군교육발전장학재단에 장학 기금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회비 일부를 무주지역 사회에 환원해 군민들과 함께 상생하는 동아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황인홍 군수는 무주군청 소속 축구동아리 반디축구회가 무주군 교육발전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기탁금을 전달해 주신 것을 감사드린다면서 기탁해주신 소중한 장학금은 지역 학생들이 훌륭한 재목으로 성장하는데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디축구회는 무주군청 공무원 25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축구 동아리로 2014년부터 7년째 이어져 오고 있다. 무주군 재향군인회도 이날 무풍면에 거주하는 참전 유공자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동인 재향군인회장을 비롯한 윤종덕 면회장, 최동철 무풍면장, 마을이장 등은 6.25 참전용사인 김재권 씨(무풍면 증산리)를 찾아 냉장고 1대를 기탁했다.

 

김동인 회장은 힘들지만 더불어 함께하는 밝은 사회가 조성됐으면 한다면서 우리 모두가 희망을 갖고 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동철 무풍면장은 우리 지역에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공을 세운 분들을 존경하고 예우하는 것은 당연한 도리라면서 앞으로도 나라를 위해 공헌한 분들이 존경받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무주군 재향군인회는 정회원 1,900명이 매년 지역사회 봉사활동과 안보의 역군으로서 군민안보 의식 함양에도 적극 노력하고 있다. //

 


담당부서 :
기획실 홍보팀
연락처 :
063-320-2721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결과보기